바이오시스템 항균 판넬

제품 설명

바이오시스템 항균 위생 클래딩 솔루션은 24시간 박테리아 성장을 억제하고, 단 2시간 만에 미생물을 99.9% 감소시킵니다. 이러한 바이오시스템의 기술은 개인위생, 공중위생, 식품위생, 환경위생을 향상시켜 건강한 사회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바이오시스템 항균 판넬은 15년 항균성능 보증을 제공하며『실내공기질 관리법』에서 규정한 유해물질이 없으며 『소방청고시』 방염성능기준을 충족합니다. 다양한 색상 제공과 깔끔한 마감 처리가 가능하며 유지보수가 쉽고 내구성이 뛰어난 항균 위생 클래딩은 집, 학교, 병원, 상업시설, 제조회사 클린룸 등 다양한 분야의 공간에 적용 가능합니다.

바이오시스템 항균 판넬은 질병관리본부가 지정한 슈퍼박테리아 CRE,VRE,MRSA 를 제거하는 국내유일한 항균 판넬 마감재 입니다.

‘슈퍼박테리아’란?

항생제의 잦은 사용으로 그 내성이 점차 강해져 어떤 항생제에도 저항할 수 있게 된 박테리아

CRE
카바페넴 내성 장내 세균
VRE
반코마이신 내성 장알균
MRSA
메티실린 내성 황색 포도알균

국내 슈퍼 박테리아에 의한 피해

* 매년 슈퍼박테리아 감염환자 9,000명 발생 해 약 3,900명 사망

* 사회적 손실비용 연간 5,500억원

* CRE 감염 발생건수는 2017년 5717건 > 2019년 9677건으로 증가 추세

출처: 질병관리본부 연구보고서

슈퍼박테리아에 대한 전문가 의견

유전자 검사, 선제 격리 등 감염 관리를 위한 인력, 비용, 부담이 커 병원차원에서 모든 환자를 관리하기엔 어려운 상황 (감염내과 교수)

"슈퍼박테리아의 전파를 막기 위해 적절한 설비투자와 교육이 감염에 따른 사회적 비용을 줄이는데 가장 효과적일 것” (보건복지위원회 국회의원)

출처: 네이버뉴스